핸드폰 요금미납이 있는데 소역결제 현금화가 가능한가요?

소액결제현금화 현금 지급율 비율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 손님께 지급되는 지급률은 구매하는 상품의 단가에 따라 결졍되는데 사실 이부분이 손님들께 설명해드리고 납득시키기에 가장 난해한 부분입니다.

저희가 타업체에 비해 최저 수수료로 현금화를 시켜드리는 업체임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시세변동에 따라서 지급률이 바뀔 수 밖에 없어서 그 부분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시는 손님들이 많습니다.
국제정세적으로 사건들이 터질때마다 행사가 줄어들거나 늘어나고, 때문에 꽃이나 화환, 쌀 등 상품의 매입,판매가 줄어들거나 늘어나고 상품의 시세변동도 일어나게 됩니다.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가 고정적이지 않을수밖에 없는 부분입니다.
타업체는 이런부분을 일일이 신경쓰기 귀찮아서 대부분의 업체가 70%를 기준으로 손님들께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들의 시세변동과는 상관없이 마진을 남기기 위함이지요.
저희는 그런 부분까지 감안해 최대한 고객님들 입장에서 챙겨드리려고 노력하는만큼 수수료에 대한 부분으로 아쉬운 소리를 들을 때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80%로 드릴수 있을땐 그렇게 드리고 시세가 잘 안나와도 75% 밑으로는 떨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그때그때 상황에 따라서 약간씩 불가피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부분이 마음에 안드시면 긴말 필요없이 다른 업체도 찾아보셔서 문의해보라고 합니다.

그러면 결국 다시 저희업체로 돌아와서 진행받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일하는 이슬소액이 되겠습니다.

[widget id=”custom_html-2″]

Rat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