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소액대출

소액결제 대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소액결제 대출이 뭔가요? 어떻게 하는건가요? 하고 처음 소액결제 현금화 진행 하시는 분들은 자주 문의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들어 소액결제 현금화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변종용어인 소액결제 대출 이라는 말도 생겨나고 있습니다만 같은 의미입니다.
고객님들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의 소액결제 한도내에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 마련이 가능하고 다음달에 상환하는 방식이다보니 대출과 유사한 개념으로 인식이 되어서 생긴 말인데요.

핸드폰 소액대출

그러면 대체 어떻게 소액결제를 대출처럼 쓰고 갚는걸까요?
그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번달에 사용한 전화, 문자, 데이터량 만큼 다음달에 그만큼의 휴대폰 요금이 청구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인터넷 쇼핑하시면서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한번쯤은 이용해 보셨으리라 생각이됩니다.  이렇게 소액결제도 마찬가지로 이번달에 사용한 소액결제 금액이 다음달에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같이 청구가 됩니다.

차이점은 대출의 경우 신청자의 직업의 종류와 신용도 등에 따라 대출 가능한 금액이 정해지지만 소액결제는 대출이 힘든 조건의 모든 사람들에게도 공평하게 소액결제 한도가 지급되고, 소액결제 한도 내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것에 있습니다. (소액결제한도는 핸드폰 사용시기에 따라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핸드폰 개통 후 3개월정도 지나시면 최고한도 50만원까지 소액결제 이용가능합니다. 자동으로 한도가 증액이 안되었다면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콘텐츠이용료 한도 증액 현금화 방법 안내 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과도한 소액결제 사용으로 인해 요금납부를 하지못해 장기간 요금미납이 되면 수신정지, 발신정지 등 휴대폰 이용에 불편함을 겪을수 있으니 누구나 이용할수 있고 간편한 만큼 다음달 요금납부를 할수있는지 여부를 따져보고 현명하게 적절히 사용한다면 누구의 눈치도 보지않고 손쉽게 꺼내쓰는 주머니속 비상금인 셈입니다 ^^

[widget id=”custom_html-2″]

Rate this post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