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현금화 수수료 저렴한 업체를 많이들 찾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저도 소액결제 현금화라는게 뭔지 몰랐을때는 현재 통상적으로 적용되고 있는 수수료(20%~30%)가 비싸게만 느껴지고 폭리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입니다.
이 부분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어떻게하는지 그 시스템을 조금만 이해하시면 업체들이 남은 차액을 모두 마진으로 남기는게 절대 아니라는걸 아실겁니다.
예를들어 여러분이 집에 있는 가전제품을 되팔아서 현금화를 시키고 싶다고 가정하면 그 물건을 사줄 사람을 찾아야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여기저기 포털사이트나 중고나라같은곳에 광고를 해야합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닐뿐더러 비용과 시간이 드는 일입니다.
그리고 판매하는 과정에서도 원가보다 낮은 가격에 팔리는것이 모든 상거래의 기본입니다.
마찬가지로 소액결제를 통해 현금화를 해주는 업체 입장에서도 수수료에서광고 비용, 재판매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 손실률 등을 제외하고 나면 사실 마진이 빠듯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업체의 입장이고 여러분들의 입장에선 부담이 되는 금액이고 권장할만한 수수료가 아니기에 다른 방식으로 자금을 융통할 수 있다면 굳이 소액결제 현금화와 같은 방식을 이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한 현금화는 당장 현금은 급한데 마련할 길은 없고 대출을 받기엔 그리 큰 금액이 필요하지 않고 이런저런 현금 마련할 방법이 없는 분들에게 간편하게 도움을 드릴수 있는 방법입니다.
수수료가 아깝다 생각되시는 분들은 시간적 여력이 되시면 자신의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통해 상품권이나 물건을 구매하여 다른분에게 되파시는 방향도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widget id=”custom_html-2″]